미디어

비출130 또 있음 파이어볼러 풍년 초강력 사회인야구 양보할 수 없는 한판 승부! - 이제 더이상 지지 않는다!! 펀펀베이스볼

펀펀 (geniusb***)
2020.09.05 10:59
  • 조회 811
  • 하이파이브 0

부산 사회인야구 1부리그 중에서도 가장 빡신 오투S클래스!

매년 상위권 슈퍼스타즈 vs 창단첫 3연패 엠나인 어떤경기를 펼칠까요?

비출130 또있음 ㅡㅡㅋ

*부산 1부리그는 선출3명 경기출전 선출나이 40에 나이풀리고 선출3이닝 투구 가능

선수들의 플레이를 비난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여기 경기를 하기 위해 나름 겁나게 노력도 하지만!!

항상 내맘대로 잘되었다면 지금 여기가 아니고 프로에 있었겠죠? ㅎㅎ

#1부리그 #엠나인 #슈퍼스타즈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많은 힘이 됩니다. ^^ 

인스타: funfunbbinsta 

문의: ffbb@kakao.com

하이파이브 0 공감하면 하이파이브 하세요!

댓글 0

사회인야구, 사야인, 1부리그, 파이어볼러, 홈런

등급
답글입력
Top
등급
답글입력
  • 등급 닉네임 어쩌고
  • 2014.03.16 23:43
수정취소 답글입력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