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DUGOUT Beauty] 이승호 & 박효준 & 이동현 MEMORIES

dugout*** (dugout***)
2020.01.23 17:56
  • 조회 1895
  • 하이파이브 0

 

이제는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 바야흐로 ‘맨즈뷰티 전성시대’가 도래한 지금, 프로 야구 선수들은 어디까지 관리하고 있을까? 매일 야외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운동하지만 뜨거운 햇볕도, 건조한 모래바람도, 살을 에는 추위도 그들의 승부욕을 막을 순 없다. 하지만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자극받은 피부는 누가 책임지나? 더는 그냥 두고 볼 수 없는 법. 이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엠엘비 그루가 선수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나섰다.

 

상담 MLB코스메틱 뷰티 컨설팅팀 에디터 최윤식 사진 더그아웃, MLB코스메틱, 키엘, 오리진스, 포레오

 

이승호_(7).jpg


키움 히어로즈 이승호 “얼굴에 나는 뾰루지를 없애고 싶어요”

기름기가 없는 건성이에요. 관리도 평소에 로션만 바르는 게 전부고요. 화장품은 팬분들이 잘 챙겨주셔서 딱히 찾아서 사지 않아요. 누나가 있으면 피부 관리도 도와주고 그런다는데 저희 누나는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요. 다만 피부에 뭐가 계속 나는데 이걸 시원하게 없애고 싶어요.

 

@mlb_cosmetics TIP

피부 트러블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피지와 노폐물이 섞여 모공을 막아 피부 균형이 깨져서 일수도 있고, 각질이 두꺼워져 피지가 배출되지 못해 생기는 화농성 여드름도 있어요. 이외에도 면도 시 생기는 자극으로 인한 트러블도 있습니다. 땀이나 피지 분비가 적은 겨울에 뾰루지가 생기는 것은 앞서 말씀드린 모공 속 노폐물 배출이 안 되는 것과 피부의 밸런스가 깨진 것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뾰루지가 나면 보통 유분기 없는 제품들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런 경우 피부의 탄력과 장벽이 모두 제 기능을 하기 힘들어집니다. 이승호 선수는 평소 로션 하나만 바르는 간편한 관리를 좋아하니 피부 진정과 밸런스 유지, 모공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해 드려요.

 

피부과에 가면 항상 선생님이 “얼굴에 손대지 마세요”라고 말씀하시잖아요. 이 말을 꼭 새겨들어야 해요. 좀 더 꼼꼼히 신경 쓰시는 분들은 베개커버도 매일 수건을 깔아 사용할 만큼 트러블은 습관도 중요하니 잊지 마세요!

 

추천 제품

MLB코스메틱 올인원 프레시 트리트먼트: ‘올인원 콤플렉스’와 ‘허브 콤플렉스‘의 강력한 더블케어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과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올인원 에센스.

 

오리진스 스팟 리무버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젤: 여드름에 좋은 살릭실릭애씨드와, 오이, 사과 등 피부를 진정시키는 성분을 함유한 트러블 전용 앰플.


박효준_(7).jpg

 

트렌턴 선더 박효준 “촘촘한 모공 관리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외선이 안 좋다는 얘기를 자주 들어서 차단제만큼은 신경 쓰는 편이에요. 그런데 선크림 바르는 게 귀찮을 때가 있어서 조금 쉽게 바를 수 있는 제품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들어 모공 관리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야외 활동이 많은 직업이다 보니까 지금부터 케어를 해야 나중에도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잖아요. 효과적인 모공 관리 비법을 전문가 선생님이 알려주시면 시즌 중에도 거르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mlb_cosmetics TIP

요즘은 스킨케어 루틴을 줄이는 게 트렌드라서 멀티 기능의 선케어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요. 모공은 줄이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게 쉽다는 말처럼 이중 세안 기능이 있는 클렌징을 사용해 보세요. 피부의 결 틈틈이 지워주는 남성 전용 브러시도 나와 있는데 교체하지 않고 휴대도 간편한 제품을 추천해 드릴게요. 더불어 피부 노폐물 배출과 탄력케어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얼굴 마사지도 함께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추천 제품

MLB코스메틱 트리플 크라운 선비비 SPF50+ / PA+++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외에도 자외선과 열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을 도와주는 쿨링 성분이 함유된 멀티기능의 선BB.


포레오 루나2포맨T-SonicTM 기술이 적용된 클렌징 브러시. 분당 8,000번의 진동을 통해 각질과 모공 속의 잔여물을 최대 99.5%까지 제거해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


이동현_(7).jpg  

 

이동현 “기름기에서 해방되고 싶어요”

로션이나 크림 형태의 화장품을 바르면 답답함을 느껴요. 특유의 끈적거림이라고 할까요? 그게 너무 싫더라고요. 햇볕이 아무리 뜨거워도 선크림도 잘 안 발라요. 피부가 따가우면 차가운 물로 세안하고 땀이 흐르면 유니폼으로 닦았어요. 관리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죠. 부인이 가끔 미스트를 뿌려주는데 그것도 불편해요. 그러다 보니까 피부가 엄청나게 상했다는 말을 들었어요. 나이가 들수록 얼굴에 기름도 많이 껴서 차에 항상 물티슈로 두고 그거로 닦아요. 그래도 기름기가 계속 생기네요. 기름 없는 깨끗한 피부, 비법이 없을까요?

 

@mlb_cosmetics TIP

남성분들의 가장 큰 고민! 일명 ‘개기름케어’의 첫 단계는 세안입니다. 유분기는 꼭 클렌징폼을 통해 세안해주시고 주 1회 정도는 순한 각질케어도 병행하면 좋아요. 하지만 건조한 피부의 경우 장벽이 많이 약해진 상태이니 각질 제거와 클렌징, 모공케어를 한 번에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꾸준한 클렌징을 추천해요.

 

두 번째 단계는 유․수분 밸런스의 회복과 보습을 통한 피지 컨트롤인데요. 건조한 피부는 각질층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피지를 만들어 냅니다. 특히 여드름 유발 성분인 코코넛, 바셀린, 시어버터 성분이 과한 로션이나 크림을 덧바르는 건 유분에 유분을 더해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이럴 땐 보습과 함께 피지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피부 컨디션을 먼저 회복하는 게 중요합니다.

 

추천 제품

키엘 오일 일리미네이터 24 아워 안티 샤인 모이스처라이저: 강력한 피지 제거와 모공을 빈틈없이 케어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지성 피부를 위한 제품.

 

MLB코스메틱 올인원 클렌징 폼: ‘쉐이빙 부스터와 크림, 클렌징이 결합한 남성을 위한 올인원 제품.

하이파이브 0 공감하면 하이파이브 하세요!

댓글 0

더그아웃매거진,엠엘비코스매틱스,피부관리,피부,KBO,프로야구,야구선수,야구

등급
답글입력
Top
등급
답글입력
  • 등급 닉네임 어쩌고
  • 2014.03.16 23:43
수정취소 답글입력
닫기
TOP